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이것저것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불면증, 숙면에 도움되는 꿀템! 선물받았어요 :)

by Epsom 2023. 3. 5.
반응형

 

 

선물로만 주다가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를 선물로 받았다.

포장에 점자가 있는게 눈에 들어왔는데 요즘 관심사가 이런쪽이라 그런지 록시땅의 포장지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 :)

 

기분 좋은 노란색의 포장지를 열어보니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 재질의 병이 들어있었는데 어쩐지 묵직한 느낌이 들더라!

용량은 100ml 유통기한은 25년 06월 01일까지로 넉넉하다.

 

 

 

 

자기 전에 베개에 뿌리고 자면 호불호 강하지않은 허브향이고, 자는 내내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요즘에 자는 패턴이 바껴서 잠이 잘 안와서 한참을 뒤척이다가 자곤했는데 향 자체가 긴장감을 풀어줘서 수면을 돕는듯ㅎㅎ

 

가격도 30,000원이라 부담없이 사서 쓰기에도 선물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록시땅 향과 기능성이 좋아서 애정하는 브랜드인데 앞으로 요 아이템은 내돈내산으로 쭉 쓰게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