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정보

기프티콘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사는 법 :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내돈내산 후기

by Epsom 2023. 1. 3.
반응형

 

 

요즘 유행하는 짠테크!

실천하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전 이번에 선물받은 기프티콘이나

이벤트 참여로 받은 기프티콘 모아서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입했는데요.

 

최근에 계속 눈여겨 보았던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무려 40,000원이나 주고 구입했는데

그동안 모아둔 스타벅스 기프티콘 + 현금 3,000원으로 샀어요!

 

그럼 소소한 팁(?)과 텀블러 후기

지금부터 한 번 살펴볼까요?

 

 

 

 

 

캠핑 용품으로 유명한 스탠리와

스타벅스 콜라보 제품으로 유명한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이렇게 손잡이로 활용할 수 있는

고리가 있어서 야외 활동할 때 편할 것 같았어요.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그란데 사이즈까지 가능한 텀블러인데요.

 

보온, 보냉 작용에 탁월하다는 후기가 있어서

구입하기로 결정했지만

 

사실 무광의 블랙&화이트 느낌이

실물로 보면 굉장히 고급스러워서

한 눈에 반했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ㅋㅋ

 

같이 수업 들으시는분이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을

수업시간에 가져오셨는데 보자마자 '고급지다!'

이 생각이 딱 들었거든요 ㅎㅎ

 

 

 

 

입구가 넓은 편이라 좁은 입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 불편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은 들어요.

 

근데 이건 야외활동 하시는 분들

특히 등산이나 낚시하러 다니는 분들이

국물 담는 용으로 쓰셔도 좋겠다는 생각이

텀블러를 볼때마다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ㅋㅋ

 

그.. 예전에 죠스인가 어디서 어묵국물티백?

팔았었는데 그거 타서 다니면 딱일 것 같다!

라는.. 커피와 동떨어진 생각...ㅎㅎㅎ

 

 

 

 

이렇게 자세한 제품 정보는 바닥에 쓰여져있고,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중

최고가 텀블러인만큼

기능성과 디자인은 가장 마음에 드네요 ㅎㅎ

물론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실물 영상으로 한 번 보여드릴게요!

가격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나

실제 어떤 느낌인지 알고싶으신 분들은

영상으로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기프티콘으로 저렴하게 사는 방법


 

 

아마 스타벅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스타벅스 앱이 있으실 확률이 높고,

사용도 많이 해보셨을테지만

저처럼 자주 사용하지 않았던 분들을 위한

작은 팁과 설명을 드려볼게요!

 

스타벅스 앱에 들어가면 아래 샵 코너가 따로 있는데요.

여기서는 텀블러, 컵, 커피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어요.

 

 

 

 

 

이렇게 수 많은 제품들 중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일반 쇼핑몰들처럼 클릭해서

상품 보기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스타벅스 제품들 정말 가격 후덜덜 하죠..?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했으면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구매하기를 누르면 선물하기와 구매하기가 나오는데요!

제가 구입할거니까 구매하기를 눌러서 들어가보겠습니다 :)

 

 

 

 

저는 기프티콘 사용법을 설명드릴거기때문에

모바일 상품권 > 사용하기 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제휴사 쿠폰을 추가할 수 있어요.

제휴사 쿠폰이 기프티콘 전체 다 말하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으로 주고 받은 것도

이벤트 참여해서 문자로 받은 것도

캡쳐해두었다가 여기에 추가 > 이미지 불러오기만 하시면 끝!

 

 

 

 

기프티콘을 캡쳐해놨다가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하면

쿠폰 번호를 하나하나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만약 상대방 휴대폰에 저장되어있고,

내 휴대폰으로 주문하려고 하면

바코드 인식하기로 해도 되겠죠?

 

이미지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쿠폰과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떠서

바로 사용하시면 되게 나오는데요!

 

 

 

 

주의할점은 스타벅스 앱에서는

제휴사 쿠폰은 한 번에 최대 3개까지만 사용이 가능해요.

 

그런데 매장에서는 사용 개수에 제한이 없기때문에

만약에 저처럼 40,000원짜리 텀블러를 사는데

37,000원을 기프티콘으로 결제할거고

그 개수가 3개 이상이다!

그럼 앱 말고 매장가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

 

매장에서는 기프티콘 개수 상관없이

다 쓸 수 있어요 ㅎㅎㅎ

 

현금영수증도 가능하니 알뜰살뜰하게

혜택 다 챙겨서 구입하세요!

 

사실 기프티콘 활용해서 저렴하게 사는 법이라고

글을 쓰긴했지만 이건 기프티콘을 무료로 받았을때 이야기에요.

 

커피 자주 사드시는 분들이라면

그 돈이 그 돈이야! 하실 수 있겠지만

전 커피나 음료를 자주 사먹는 편이 아니기때문에

스타벅스 텀블러로 교환도 하고, 텀블러 기프티콘도 챙기는

1석 2조 방법을 자주 택하고 있어요 ㅎㅎ

 

커피 자주 안마시는데

기프티콘 선물 많아서 난감하신 분들(?)

이렇게 텀블러로 바꿔서 구입하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