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정보

올팜 감자 수확 후기 한달 반정도 걸림, 올팜 빨리 키우는 방법 알려드림

by Epsom 2023. 4. 30.
반응형

올팜 감자 수확

 

 

올팜 감자 수확 후기 한달 반정도 걸림, 올팜 빨리 키우는 방법 알려드림!

사실 내가 한 건 아니고, 내가 수확한 감자가 배송와서 엄마가 감자 반찬도 해주고, 삶아주셔서 맛있게 먹었다.

총 키우는데는 한달~한달반정도 걸렸던 것 같고, 실제로 감자 한 번 받아보니 다른 작물도 받아보고 싶어서 의지 활활 불태우며 키우는 중이다 :)

 

 

올팜 감자 단계올팜 감자 수확하는 법

 

 

올팜 감자 단계는 총 6단계가 있다. 체감상 4단계까지는 쑥쑥 자라는데 무료배송 바로 전 단계인 5단계부터 성장 속도가 좀 느리고 무료 배송때는 정말 느리다. 한 번 물 줬을 때 줄어드는 퍼센트가 확실히 적음ㅠㅠ

 

어쨋든 작물을 다 키우면 이렇게 키워주셔서 감사해요! 하면서 배송지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하라는대로 정보 입력하면 한 3일? 정도 뒤에 배송 출발이 됐던 것 같다.

 

지금은 꽤나 지나서 쓰는 후기라 살짝 기억이 가물가물하긴한데 일반 배송처럼 빠르진 않았고, 배송지 입력하고 받기까지 나는 일주일 정도 걸렸던 것 같다.

 

 

 

올팜 배송올팜 배송 수확하는법

 

 

올팜 수확하면 좋은 한 가지는! 무조건 작물을 선택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

자취생들 같은 경우에는 많은 작물 받아봤자 썩거나 버리거나일텐데 작물 대신 이런 물건으로 주문해서 받아도 될 것 같다.

치솟는 물가에 단비같은 재미난 올팜의 매력이 이런거인듯ㅋㅋ

 

 

올팜 감자 몇단계올팜 감자 단계

 

 

하지만 나는 먹을 사람이 많은 집에 살고 있기때문에 처음 키운 작물을 받고싶은 마음도 있고 겸사겸사 그냥 감자를 받기로 했다. 후기들도 꽤 많이 있어서 내가 어떤 감자를 받을 수 있겠구나 대충 짐작하며 시킬 수 있었고, 양이 꽤 많았다. 

 

 

올팜 물주는 법올팜비료주는법올팜 빨리 키우는 방법

 

 

올팜에서 무료로 주는 감자는 딱 1kg 짜리라서 1kg 시켰을때 0원으로 구입할 수 있고, 추가로 1kg을 더 구입하고 싶으면 2,900원을 2kg을 추가로 더 구입하고 싶다면 4,900원을 더 내고 시키면 된다.

 

대가족이나 뭐 영업장에서 올팜해서 작물 받으시는 분들은 감자 추가해서 구입해도 저렴해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옵션 선택하고, 배송 받을 주소지 입력하면 감자가 배송오는데 양이 꽤 많다.

 

 

올팜 감자 빨리 키우는 방법

 

 

사실 요리 잘 안해서 감자 1kg 양이 얼만큼인지 잘 몰랐는데 받아보니 15알~16알정도가 들어있었고, 상태도 좋고 무엇보다 감자가 맛있는 감자였다. 이거는 정말 먹어보고 괜찮아서 또 주문할 것 같은 그런 감자였음ㅎㅎ

 

 

올팜 키우는 방법
올팜 팁

 

 

알 크기는 계란이랑 비슷한 정도라고 보면 되고, 엄마 말로는 이런 작은 감자는 조림이나 반찬 만들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삶아서 먹는게 최고 맛있다고 하셔서 아주 현명하게 둘 다 해먹었다.

 

시간 투자가 있으니 완전 공짜는 물론 아니겠지만 그래도 내돈내산 0원 투자해서 받은 작물인만큼 애정도도 높아서 맛있게 잘 먹었다ㅋㅋㅋㅋㅋ

 

혹시나 올팜하는데 진전이 없어서 답답하신 분들이라면 올팜 빨리 수확하는 방법을 따로 포스팅해두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올팜 비료, 물주기 빠르게 수확하는 방법

3월 1일 올팜 시작해서 아직도 감자 열심히 키우고 있는중.. 감자는 총 4단계에 걸쳐서 수확할 수 있는 것 같은데 그동안 나름 쌓아온 노하우를 대방출(?) 하려고 한다. 일단 다들 알것같지만 올팜

epso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