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by Epsom 2024. 10. 9.
반응형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미니언즈 덕후의 덕질의 서막

미니언즈 좋아하는 분들끼리 소통하는

단톡방이 따로 있는데

 

거기서 gs25에서 미니언즈 피규어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들음!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퀄리티가 별로였으면 참여안했을텐데

퀄리티 이번에 무슨일???

 

비싸게 돈 주고 사는 피규어랑

견주어봤을 때도 퀄리티가 밀리지 않아서

도전해보기로 했다!

 

이땐 몰랐지... 15회를 다 채워서

피규어 하나가 당첨될 줄이야^^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gs25 어플에서 gs페이로 해당 상품 결제하면 끝!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

3개 구매할 때마다 상품 응모 한 번 가능!

 

솔직히.. 톡방에서 한 번에 되신분들

엄청 많아서 나도 그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회 참여는 좀 너무하지않나ㅠㅠ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심지어 잔여수량도 많았는데

선착순도 아니고 랜덤 추첨이라서

 

평소에 먹지도 않는 젤리를

이만큼이나 사오니 엄마가

차라리 돈주고 피규어를 사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맞는 말씀이세요

어머니 역시 현명하셔!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넘 슬프게도 젤리 잔뜩사서 그런가

젤리만 4번 당첨되었고 마지막에 피규어 당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겹다ㅠㅠㅠㅠ

 

맨날 가던 매장 아니고

신규매장가서 응모했는데 됨!!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이렇게 찾아다닌게 8월쯤이었고

경품 수령은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10월에 받았다 ㅎㅎㅎㅎㅎㅎㅎ

 

뭐이리 늦는거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gs25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미니언즈 스포츠 피규어 이벤트 당첨후기

 

 

 

내가 15회만에 1개 득템한 미니언즈와

내가 당첨이 안된다고 징징거려서

 

친구가 타지역에서 맥주사고

한 번 응모했는데 연타로 미니언즈 피규어 나온거

무슨일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역차별 아닙니까 이정도면?!!!

이라고 지방러가 괜히 시비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미니언즈 피규어 너무 귀엽고

이번에 gs25 퀄리티 칭찬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