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저기 이것저것

스타벅스 텀블러 5종 내돈내산 비교하기! 지극히 주관적!

by Epsom 2023.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 포스팅에서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저렴하게 사는 법과 후기를 다룬김에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 5종을 비교해볼까해요 :)

 

 

https://epsom.tistory.com/18

 

기프티콘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사는 법 :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내돈내산

요즘 유행하는 짠테크! 실천하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전 이번에 선물받은 기프티콘이나 이벤트 참여로 받은 기프티콘 모아서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입했는데요. 최근에 계속 눈여겨 보았던 스

epsom.tistory.com

 

 

참고로 저는 스타벅스 매니아도 아니고,

커피를 엄청 많이 마시고 다니는 사람도 아니고,

그냥 우연히 모은 텀블러의 후기가 도움이 될까싶어 남기는

평범한 블로거니 일반적인 시선으로

후기 포스팅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우선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 5종

 

ss 그린 처비 핸들 텀블러 473ml
그린 워드마크 폼 콜드컵 473ml
ss 커피리프 힐사이드 텀블러 355ml
스타벅스 ss 엘마 블랙 텀블러 473ml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세개는 선물 받은거고,

두개는 기프티콘 + 현금 구매로 산거에요.

 

사실 전 일반 커피 쿠폰으로

텀블러 바꿀 수 있다는 걸 최근에서야 알아서..

그동안 무료로 받았던 쿠폰들 나눔하고 그랬는데

아주 살짝 아쉬워졌어요 ㅋㅋㅋㅋ

 

 

 

 

 

스타벅스 ss 엘마 블랙 텀블러 473ml

 

이건 빨대 사용하지 않고 마시게 디자인 되어있는데

가지고 다녀본 결과 잘 새지 않아요.

그리고 온도 유지가 잘 되어서

따뜻한거, 차가운거 오래 보관하실 수 있어요!

 

그래도 약간의 어긋남이 있거나

덜 닫힌 경우엔 조금 새어나올 수 있기때문에

전 액체를 넣고 일부로 거꾸로 뒤짚어서 흔들흔들 해보는데요.

 

그렇게 했을때 새어나오는게 없으면

안심하고 가방에 넣고 다녀요 ㅋㅋ

 

 

 

 

손이 작은 편인데도 얇은 부분은

한 손으로 잡기 쉬워요.

 

그래서 가장 많이 애용하는 텀블러입니다!

 

 

 

 

ss 그린 처비 핸들 텀블러 473ml

 

이건 차로 이동하는게 많은 분들 진짜 추천!

아무래도 차량 이동은 뚜벅이들보다 덜 흔들리잖아요?

 

손잡이가 있어서 마시기 편해서

저희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텀블러에요 ㅎㅎ

 

아빠 차 타고 여행 가실 땐

꼭 이 텀블러에 음료나 물 담아서 가시는데

온도 유지도 잘 되고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만 한가지 단점이라면 이건 거꾸로 들면

새어나옵니다 ㅋㅋㅋ

 

'아니 굳이 거꾸로 들 필요가 있어?'

라고 하실 수 있겠지만

뛰거나 엎거나 기타 등등의 상황이

의외로 많이 발생하기때문에

 

차량 이동이 많고 좀 얌전히 잘 사용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텀블러에요 ㅎㅎ

 

 

 

 

그린 워드마크 폼 콜드컵 473ml

 

이건 제가 여름용으로 구입한거에요!

회사에 있을때 찬 물 많이 마셨어서 구입했는데

보시면 빨대 끝이 저렇게 안빠져 나오게 디자인 되어있어서 편해요.

 

양도 많이 들어가서 좋고,

차가운 음료를 넣는다고 컵 자체가

손이 시리게 차가워지는게 아니라 그게 최고 장점!

 

찬물이나 음료 시원하게 마시는 분들은

기본 디자인인 이 컵 괜찮은 것 같아요.

 

다만 빨대 청소하는게 따로 있다고는 해도

전 빨대 청소하기가 귀찮아섴ㅋㅋ

여름에만 주로 쓰긴 합니다 ㅋㅋㅋ

 

 

 

 

ss 커피리프 힐사이드 텀블러 355ml 

 

이건 개인적으로 깔끔, 심플, 고급짐

약간 스타벅스의 정석 스타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데

아래 은빛으로 된 스타벅스 로고가

고급스러움을 끌어올려줘서 좋더라고요.

 

 

 

 

근데 ss 커피리프 힐사이드 텀블러 355ml 는

아까 ss 그린 처비 핸들 텀블러 473ml 처럼

입구가 똑딱이는 디자인이다보니

이것도 툭 치거나 마실때 잘 못하면 좀 새요.

 

5개 비교해보면서 느낀건데

잘 흘리거나 툭툭 치고 다니시는 분들은

똑딱이 디자인은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ㅋㅋ

 

 

 

 

왼쪽부터 

ss 그린 처비 핸들 텀블러 473ml

그린 워드마크 폼 콜드컵 473ml

ss 커피리프 힐사이드 텀블러 355ml 

 

 

 

 

왼쪽부터

스타벅스 ss 엘마 블랙 텀블러 473ml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직접 써보니 하나하나 다 괜찮고, 특색이 있어서 쓸만한데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확실히 텀블러는

본인 생활패턴에 맞는걸 잘 고르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스타벅스 텀블러라고 해서 특별한 건 모르겠지만

보온, 보냉이 잘 되는 제품은 정말 잘 된다는거!

어차피 소비는 자기 만족이니까요 :)

 

이상 지극히 개인적인

스타벅스 텀블러 5종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