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이 되는 정보

skt t멤버십 0day와 Vip Pick으로 다이소, 영화티켓, 커피쿠폰, 외식 등 할인 받는 법

by Epsom 2023. 1. 12.
반응형

skt t멤버십

 

 

요즘 휴대폰을 구입해서 알뜰요금 쓰는 사람도 많이 있지만

여전히 통신사를 사용하는 분들 또한 많으실텐데요!

 

SKT를 쓰고 계신분들 중에

통신사 할인 혜택이나 VIP, 0DAY 같은

혜택도 잘 챙겨서 쓰시는 분들이 많은지는 모르겠어요.

 

전 거의 매달 VIP혜택을 챙겨서 활용하는 편인데

매달 약간씩 변경되는 혜택들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skt t멤버십 vip혜택

 

 

첫번째, 영화 무료 관람

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영화 관람권 1개 무료!

SKT VIP라면 롯데시네마에 한하여 영화 3번 무료,

평일엔 1+1 혜택을 무료 9회나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전 보고싶은 영화가 나오면 이 혜택을 활용해서 보기때문에

근 몇년간 제 돈주고 영화를 본적이 거의 없던 것 같아요.

커플이시라면 평일 1+1 혜택을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두번째, 커피 무료쿠폰

이번달에는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2잔이 무료 증정인데요.

지난달 포함 근 몇달간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되었었어요.

 

혹시 지난번 포스팅 보신분들이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전 이런식으로 설문참여나 선물 받은거, 무료쿠폰을 활용해서

마음에 드는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매하곤 하는데요!

 

평소에 약속은 개인 카페를 자주가서 프랜차이즈 방문은

조금 드문일이라 이렇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커피를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굳이 텀블러로 바꾸지 않더라도

활용도가 더 높으실테니 SKT멤버십 무료 커피쿠폰 혜택 꼭 챙겨보세요!

 

 

 

https://epsom.tistory.com/18

 

기프티콘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사는 법 :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내돈내산

요즘 유행하는 짠테크! 실천하고 계신분들 있으신가요? 전 이번에 선물받은 기프티콘이나 이벤트 참여로 받은 기프티콘 모아서 스타벅스 텀블러를 구입했는데요. 최근에 계속 눈여겨 보았던 스

epsom.tistory.com

https://epsom.tistory.com/19

 

스타벅스 텀블러 5종 내돈내산 비교하기! 지극히 주관적!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 포스팅에서 스타벅스 ss 블랙 앤 골드 스탠리 보온병 500ml 저렴하게 사는 법과 후기를 다룬김에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텀블러 5종을 비교해볼까해요 :) https://epsom.ti

epsom.tistory.com

 

 

세번째, 다이소 5,000원 무료 쿠폰

이건 최근 두달 ~ 세달 사이에 갑자기 생겨난 혜택인데요.

자취생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다이소 많이 애용하시죠?

 

다이소에서 5,000원이면 많은 걸 살 수 있어서

꽤 쏠쏠하게 쓰게 되더라고요!

 

전 주로 청소용품이나 정리용품 사는데 많이 쓰는데

다이소 쿠폰같은 경우는 다른 쿠폰에 비해 사용기간이 길어서

전달 발급 받은 쿠폰 + 다음달 초에 쿠폰 발급 받으면

총 10,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유용했어요!

 

보통은 그 달 말일까지 사용하게 나오는 쿠폰이 대부분인데

다이소쿠폰도 언제 유효기간이 변동될지 모르니

발급 받으시면서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그 밖에 책이나 외식할인, 면세점 할인, 스피드메이트,

우주패스 등 다양한 혜택들이 조금씩 바뀌니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쿠폰을

매달 다운받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나름 알뜰살뜰하게 잘 쓸 수 있답니다 ㅎㅎ

 

 

 

 

VIP가 아니어도 사용할 수 있는 0 day!

이건 최근에 생긴 혜택같은데요.

 

이번달 10일의 혜택엔 뮤지컬 <캣츠>응모권이 있어서

저도 얼른 응모해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에요 +_+

(라고 쓰고 있었는데 확인해보니 미당첨이네요 ㅜㅜ)

 

되기만 한다면야 뮤지컬계의 시조새같은 캣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네요!

 

 

 

 

skt 멤버십 뮤지컬 혜택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skt t멤버십 0day
skt t멤버십 0day

 

 

치킨, 피자, 카페, 선물용 업체들도 가끔 들어오고

대형 프랜차이즈들이 대부분 들어와서

활용도가 높은 것 같아요.

 

저는 외식을 잘 안하는 편이라 쓸 일이 거의 없는데

자취하거나 외식이 많은 분들이라면 알차게 활용 가능할 것 같네요 :)

 

 

skt t멤버십 0day

 

 

한솥도시락이나 인생네컷도 있어서

대학생분들도 활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다양한 브랜드와 혜택이 있는만큼!

열심히 찾아보시고 많은 혜택 누려보세요!

 

 

skt t멤버십 0day

 

 

tmi 이지만 저는 이번에 멕시카나치킨

쿠폰 받아서 주말에 먹으려구요 :)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즐거운 할인생활!

잘 확인해보시고, 즐기시기 바라요!

반응형

댓글